이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계속해서 사이트를 탐색하고 사용하면 쿠키 사용에 동의하게됩니다.

테라사이클 소개

테라사이클은 21세기 심각한 환경문제에 직면한 세계를 위한 환경 스타트업 기업입니다. 테라사이클의 목표는 '재활용이 불가능한 제품을 재활용' 하고 '자원 순환 문화를 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것입니다. 현재 21개국에 진출하여 담배꽁초, 과자봉지 등을 재활용 하고 있으며 미래를 위한 환경 보존에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테라사이클만의 특별한 재활용 플랫폼

​테라사이클은 도덕적인 기업들의 사회적 공헌 지원을 바탕으로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폐기물이 낭비되지 않고 다시 자원화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테라사이클 재활용 연대

테라사이클은 전 세계의 브랜드, 제조업체 및 소매 업체와 협업하여 재활용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재활용하기 어려운 폐기물을 수집하고 재활용 할 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가입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시고 집, 학교 또는 사무실에서 폐기물 수거를 시작하세요. 모아진 폐기물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배송 라벨을 다운로드 한 후, 테라사이클에 보내주세요. 재활용을 통해 만들어진 물품들을 학교나 비영리 단체에 기부할 수도 있습니다.

Free recycling programs

지금까지 20 국가의 63 백만 이상의 사람들이 폐기물을 수집하고 전 세계 자선 단체를 위해 15 백만 달러 이상을 모금하여 재활용 문화를 확산하고 있습니다

Zero waste boxes

Zero Waste Box™

테라사이클의 폐기물 제로 박스(Zero Waste Box ™) 플랫폼을 사용하면 커피캡슐이나 과자봉지와 같은 모든 유형의 폐기물을 재활용 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하고자 하는 폐기물 형태에 해당하는 박스를 구입하고 폐기물을 테라사이클에게 보내세요! 100% 재활용 됩니다 (배송비 포함). 폐기물 제로 박스는 테라사이클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 할수 있습니다
Zero Waste Box website

공공기관 협력 캠페인

테라사이클은 전 세계 여러 도시와 협력하여 담배 꽁초 재활용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자체와 협력하여 공공장소를 위한 다양한 폐기물 솔루션을 제공하고있습니다. 또한 재활용된 원료를 지역사회를 위해 사용합니다.

City recycling
Pre consumer rollstock

산업 폐기물 솔루션

테라사이클은 다양한 제조업체들과 제휴를 맺어 재활용하기 어려운 폐기물을 재활용 하고있습니다. 대량의 포장재 스크랩이나 개인 안전 도구 등 모든 형태의 폐기물에 대한 솔로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제조 과정을 낭비없는 공정으로 전환 시킬수 있는 Zero Waste 폐기물 컨설팅과 폐쇄형 처리 솔루션 (Closed-loop) 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솔루션

테라사이클의 비즈니스 솔루션 팀은 유통사와 협업하여 이동식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산업들의 폐기물을 재활용해드립니다. 테라사이클에 연락주시고 환경 보존을 함께 해주세요.

Commercial recycling
Events weblogo

이벤트 서비스

테라사이클은 기업과 기관들을 위해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폐기물 수거와 재활용부터 홍보 및 스폰서쉽까지 모든 단계에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요구사항이 무엇이든 최선을 다 해 협력하여 이벤트의 최고의 재활용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ophie.kang@terracycle.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테라사이클의 해결법

테라사이클은 폐기물을 소각이나 매립을 하지않고 모든 것을 재사용, 업사이클 및 재활용합니다. 테라사이클에겐 모든 폐기물은 가치가 있으며, 폐기물을 쓰레기가 아닌 자산으로 취급합니다. 현재 소비성의 수직 시스템에서 순환 시스템으로 전환시킴으로서, 순환 경제 활성화를 통해 우리 사회의 환경 지속성을 향상시킵니다.

Terracycle solution

테라사이클 뉴스기사

테라사이클의 최신 기사, 블로그 및 SNS 콘텐츠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라사이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뉴스 센터 를 방문해주세요.

테라사이클의 히스토리

Tom Szaky(톰 재키)는 2001년 프린스턴 대학교 재학중 Eliminating the Idea of Waste® (폐기물의 개념을 없애자) 라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테라사이클을 설립합니다. 최초에는 대학교 동아리의 수준으로 시작 하였으나 현재 21여 개국의 지사로 확산되었고 6천만 명 이상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참여자들은 테라사이클의 수거 프로그램을 통해 수 십억개 폐기물을 재활용 가능하게 하였고 이를 통해 테라사이클은 폐기물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수상 내역

테라사이클은 사회적기업, 환경, 그리고 지속가능경영 부문 200개 이상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Sustainableaward
Schwab
Un
Forbes impact 30
Cgi clinton global initiative logo
Halo
Inc500
Brilliant100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Parentin mom tested
Top product of the year resized
Entrepreneur 360

테라사이클 내부

테라사이클은 다른 재활용 업체와 다릅니다. 전 세계의 테라사이클 사무실은 낭비되고 있는 폐기물을 소재로 예술가들이 동참해 그래피티, LP 음반 등을 활용해 꾸미고 있습니다. 테라사이클 직원의 일상을 보시려면 유튜브에서 Pivot TV 의 "Human Resources" 라는 리얼리티 TV프로그램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체험을 희망하시면 제공되는 커리어 및 인턴십을 꼭 지원해보세요!

Office